본문 바로가기

달콤웨딩

통장관리에 앞서 은행 수수료 부터 줄이기

통장 관리 잘하는 방법하는 지식이 요즘 인기는 글 같네요. ^^*

저는 현금이 없어 별로 관리 할것도 없지만 수수료 줄이는 방법 하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다음 지식인에 보면 통장관리 잘하는 방법 에 보면 통장하나로 묶어서 관리하라고 하잖아요.

통장관리 잘하는 방법

통장관리 잘하는 방법

자료 : 국민은행

그에 앞서서 먼저 나이 제한 있는 ...

 즉, 2009년 현재 18세 이상부터 만 32세 이하 블로거님들만
가입할 수 있는 통장인데요 .. 해당 되지않는 블로거님께서는
다른페이지로 이동을 권해드려요 

부모로부터 독립해 새로이 금융거래를 시작하는 대학생, 사회초년생 등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전용 통장인 KB 스타트(Star*t) 통장 !!
을 소개 하겠습니다.

옆에 그래프를 보면 20~30대 젊은층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그중에 20대 여자분들이 더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네요 ^^




KB 스타트(Star*t) 통장의 주요 혜택 및 가입조건

○ 입출금이 자유로운 요구불예금으로, 만 18세 이상부터 만 32세 이하 개인고객이 가입할 수 있고, 가입자의 연령이 만 35세에 도달하면 다음해에 직장인우대종합통장으로 자동 전환된다.

○ 이 통장에서 매월말 기준으로 공과금 자동납부실적 또는 계좌간 자동이체실적 또는KB카드(체크카드 포함) 이용대금 결제실적이 있거나 또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청소년 금융상품인 캥커루통장, e-파워통장, 20대자립통장중 하나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익월 전자금융(인터넷뱅킹, 폰뱅킹, 모바일뱅킹) 수수료와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를 면제해준다.

○ 또한, 결산일 전월 말일을 기준으로 최근 3개월 동안 2개월 이상 이 통장에서 정한전자금융 수수료 및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면제 고객들에게는 평균잔액 중 100만원까지는 연4%의 금리를 제공하고, 100만원 초과금액에 대하여는 연0.1%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 이 외에도 타인이 KB국민은행 창구에서 이 통장으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송금수수료를 면제해 주고, 이 통장 가입자가 환전시 환전수수료 30% 우대, 20대자립통장, e-파워통장에 가입하는 경우 연0.3%포인트의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100만원이 넘는 금액은 이자을 적게 주지만 그이하의 금액을 관리하기에 이율도 괜찮고 제가 제일 만족하는 부분은

바로 수수료입니다. 국민은행이라면 주말에도 출금해도 수수료가 0원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환전수수료 우대도 관심가기 시작했습니다. (애드센스를 운영하시는 블로거라면 ^^&)

이렇게 보니 KB직원같기도 하고    저의 주거래 은행이 국민은행이라 

물론 이 통장말고도 수수료무료 라던지 보험가입시켜주는 여러가지 혜택있는 통장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통장을 경험해보았기 때문에 포스팅해보았습니다. ^^*  가입이 가능하다면 서두르세요 !


[달콤웨딩] - 근로복지공단 대출-저리로 신청한 혼례비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