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웨딩

2013웨딩박람회 추천 - 아이니웨딩박람회 일정과 추천이유

2013웨딩박람회 추천 - 아이니웨딩박람회 일정과 추천이유



2013년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아마 웨딩박람회 한두곳 정도는 방문을 하실겁니다.

뭐 귀찮은걸 싫어하시는 분들이야 특별히 신경쓰지 않고 웨딩홀패키지를 진행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무래도 평생의 한번뿐인 결혼식이다보니 보통 신부님들이 용납하질 않으실겁니다...ㅋ





시간은 한정되어있고, 수십개의 웨딩박람회를 일일이 돌아볼 수는 없으니 괜찮은 웨딩박람회 몇 곳만 둘러볼 수밖에 없는데요.

그런분들은 아이니웨딩박람회를 꼭 방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아이니웨딩박람회 일정 : 2013년 2월 16일(토) ~ 2013년 2월 17일 양일간 진행(오전11시 ~ 오후 8시)

아이니웨딩박람회 링크 : 아이니웨딩박람회 바로가기


위 링크는 현재는 2013년 2월 박람회는 끝나고, 3월박람회 참가신청으로 연결되네요.

3월 아이니웨딩박람회는 3월 30일 ~ 31일 센트럴시티 호텔에서 열립니다.



아이니웨딩박람회를 추천하는 첫번째 이유

풍성한 사은품



대부분의 웨딩박람회들은 매달 또는 격주로 열리는 박람회들이 많은데요.

이런 경우 박람회효과가 크지않기 때문에 참여하는 스드메업체나 혼수업체들의 후원이 크지 않습니다.

당연히 사은품도 신부수첩이나 여성용품, 머그컵 등 초라한 사은품들이 많죠.

하지만 아이니웨딩박람회의 경우 1년에 3~4번 밖에 진행을 하지 않기 때문에 사은품이 매우 풍성합니다.

2013년 2월의 경우에도 당연히 사은품이 많습니다.

아이니웨딩박람회 사은품은 너무 많아서 아래 전체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보실 수 있도록 정리해놨습니다.





아이니웨딩박람회를 추천하는 두번째 이유

미리 체험해보는 결혼식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웨딩촬영 등을 미리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데이트도 하시고, 결혼준비에 대한 정보도 얻으실 수 있으니 그야말로 1석 2조!





아이니웨딩박람회를 추천하는 세번째 이유

규모가 큰 웨딩박람회일수록 할인혜택이 크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웨딩박람회는 주관하는 업체가 클수록 할인혜택이 클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면에서 아이니웨딩은 웨딩플래너만 80명 이상의 웨딩컨설팅업계 1위업체이기 때문에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당연히 웨딩드레스샵, 메이크업샵, 웨딩스튜디오, 여행사, 혼수/예물업체 등의 할인혜택도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만하면 왜 제가 아이니웨딩을 추천해는지 대충 짐작이 가실런지요.
아래는 2012년 연말에 진행했던 아이니웨딩박람회 사진입니다.
사진으로 다 볼 순 없지만 참여업체수가 많아 여러업체들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2013웨딩박람회를 방문하실 분들은 다른 웨딩박람회를 방문하시더라도 아이니웨딩박람회도 꼭 한번 방문하셔서 비교해보세요.

제가 왜 아이니웨딩박람회를 추천했는지 아시게 될겁니다.

어떤 웨딩박람회를 방문하시더라도 웨딩플래너들의 말만 믿고 계약금을 거시는 일은 없는게 좋구요.

다른곳과 한번 비교해보시고, 결정을 내린 후에 계약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13아이니웨딩박람회 참가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