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웨딩

신부수첩(웨딩다이어리) 무료로 받는 방법

신부수첩(웨딩다이어리) 무료로 받는 방법



결혼준비중이신 신부님들은 신부수첩 하나쯤은 꼭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제 와이프도 결혼준비할 때 수첩같은걸 들고다니면서 뭔가를 계속 기록하곤 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게 바로 신부수첩이라더군요.










여분의 다이어리가 있다면 그걸로 사용하셔도 좋지만 신부수첩(웨딩다이어리)라고 불리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신부수첩 안에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체크리스트들이나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있기 때문이죠.




결혼준비를 시작했어도 뭐부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지못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런분들께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되거든요. 날짜잡기, 결혼식 참석인원/범위 정하기, 옷차림과 화장법 등 예비신부님들께 필요한 내용이 참 많습니다.








택일이나 스튜디오 고르는법 외에도 예비신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들이 들어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죠?

신부수첩(웨딩다이어리)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무료신부수첩 신청하기


아이니웨딩이라고 웨딩컨설팅을 하는 업체중에서 업계1위를 하는 업체입니다.

이곳에서 신부수첩(웨딩다이어리)를 신청하면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보통 인터넷에서 무료로 주는 신부수첩은 모니터로 봤을 대나 번지르하지 직접 받아보면 초등학생 노트처럼 얄팍하거나 종이질이 좋지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주는 신부수첩은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텐바이텐, 바보사랑 등 주요대형몰에서 판매중이라길래 네이버 쇼핑에서 직접 검색을 해봤습니다.




정말로 쇼핑몰에서 14,800원에 판매가 되고있는 제품이고, '웨딩다이어리'로 네이버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만한 품질을 가지고 있는 신부수첩(웨딩다이어리)는 없나봅니다. 그만한 가격대로 판매중인 신부수첩이 없으니 말이죠.

신부수첩 무료로 받으실 분들은 아래 이벤트 링크를 통해 무료웨딩다이어리 신청하세요^^


무료신부수첩 신청하기





아이니웨딩에서는 무료신부수첩 증정이벤트 말고도 1년에 3~4회씩 웨딩박람회를 진행합니다.

웨딩박람회 신청이나 방문시에는 신부수첩(웨딩다이어리) 외에도 엄청나게 많은 사은품들을 드리니 결혼준비중이신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니웨딩박람회 참가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