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일상

헤어스타일 끝내주는 강아지 [개와 나의 열 가지 약속중에서]

오랜만에 눈물샘을 자극하는 ' 개와 나의 열 가지 약속 ' 이란 일본영화를 봤지요~ 줄거리는 대략 어느 날 강아지 한 마리가 아카리의 집으로 오게되고. 아카리는 이제 막 12세가 되었고 어머니가 갑자기 아프게 된 후에  아카리는 곧 강아지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마치 하얀 양말을 신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강아지의 발 때문에 “양말” 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엄마의 빈자리를 샥스가 채워주는 마음 절이고 마른 눈물샘을 촉촉하게 해주는 영화였지요

 영화 제목인 열가지 약속엄마가 아카리에게 마지막으로 남겨준 선물과 다름없지요

①  제말을 인내심을 갖고 들어주세요.
②  나를 믿어주세요. 전 항상 당신의 편이에요.
③  나와 잔뜩 놀아주세요.
④  나에게도 마음이 있다는걸 잊지 말아주세요.
⑤  우리 싸우지 말아요. 마음만 먹으면 내쪽이 더 강해요
⑥  말을 안들을 때는 이유가 있답니다.
⑦  당신에게는 학교도 있고 친구도 있죠? 하지만 나에게는 당신밖에 없어요.
⑧  내가 나이를 먹어도 잘 대해주세요.
⑨  나는 10년정도 밖에 살지 못해요. 그러니 함께 하는 시간을 소중하게 여겨주세요.
⑩  당신과 함께했던 시간을 잊지 않을께요. 내가 죽을때 부탁드려요 옆에 있어주세요.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봐야 할 것같아요.

헌데 잔잔한 감동을 주는 가족영화에서도 웃음을 주는 장면에서  옥의 티를 찾아냈지요~

개와 나의 열 가지 약속

왼쪽 개가 삭스이고 오른쪽 강아지는 이름은 모르겠어요^^; 암튼 오른쪽에 있는 강아지가
머리에 상자를 씌웠다가 아래 사진처럼 되는데 오버인듯 합니다. 네모 헤어스타일~

개와 나의 열 가지 약속
개와 나의 열 가지 약속

그래도 헤어스타일이 인상 깊어 캡쳐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