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규 웹하드 사이트 파일달 무료쿠폰 - 인사이더, 닥터로이어, 왜오수재인가

신규 웹하드 사이트 파일달 무료쿠폰 - 인사이더, 닥터로이어, 왜오수재인가

 

신규 웹하드 사이트 파일달 100만포인트 쿠폰번호

YDGH-HNJZ-GOLB-0701


본래 방송을 챙겨 보는 분들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아닐 것. 내가 시간 될 때. 편할 때 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나 역시 마찬가지. 가장 편한 방법을 꼽으라고 한다면 OTT가 있다. 기존에 가장 열렬하게 이용했던 곳이 있었는데, 구독료가 너무 올랐더라.


점점 쩨쩨하게 굴기도 하고. 또 여러 곳이 생기다 보니까, 한 곳에서 모든 걸 볼 수가 없게 되었다. 아무래도 비용이나 이런 면들이 아쉽더라.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신규 론칭한 파일달을 알려드리고. 그에 앞서 요즘 볼 만한 인기 드라마들을 먼저 소개해 드린다.

※ 본문 설명을 위해 사용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각 제작사와 배급사에 있습니다.

 


‘인사이더, 성공을 위한 한 수가 독이 되어버린’



요즘 우리 사회가 분노하고 있는 건가. 시국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기는 하지만. 초반에 비하면 많이 느슨한 것 같은데. 아무래도 몇 년 간의 거리 두기를 비롯해서 그런 부분들이 답답했나 보다. 최근에 방영되고 있는 걸 보면 대부분 복수에 관한 내용이 많더라.



이것도 마찬가지. 초반부터 뭔가 되게 빡 센 느낌이 강했다. 아니, 사법 연수원의 수석 졸업을 앞둔 사람이 갑자기 교도소에 간다. 그것도 제 발로. 아무리 성공에 목이 말라도 그렇지. 어느 정도 기반을 다져 놓고 하는 게 맞지 않나. 스스로 사지에 들어가는 듯한 주인공이 안타까웠다.

 



뭐라고 해야 할까. 보내는 인간도 미운데, 말리는 사람도 탐탁하지가 않더라. 말릴 거면 확실하게 하던가. 애매하게 이도 저도 아니게 하니까, 애가 뭘 모르고 저러는 게 아냐. 이제 막 시작했지만 도입부가 굉장히 강렬했다. 그가 어떤 식으로 변할지도 궁금했고.



하나뿐인 할머니는 돌아가셨지. 자신이 쌓아온 기반도 모두 사라졌지. 그 상황에서 이 남자가 뭘 할 수 있을까. 나쁜 놈을 잡는 사람이 되고 싶었던 남자. 이제는 스스로 나쁜 놈이 되어야 하는 상황이 되어 버렸다. 흥미로운 시작에 정주행 욕구가 솟더라.



‘왜 오수재인가, 언니 무서운데 멋져’


파일달에서 찾아보면 좋을 만한 두 번째 작품. 최근에 방영되고 있는 것 중에서도 시청률이 높다. 지상파에서 두 자릿수가 나오는 거, 오랜만에 봤다. 그녀 역시 높은 자리로 올라가고자 하는 욕망을 가졌다. 앞서 소개한 것과 조금 다른 점은 그녀는 이미 정점에 올라있는 사람.


대형 로펌에서 간판 변호사가 될 만큼 실력도 있고. 또 독기도 품고 있는 사람이다. 그녀가 왜 그렇게 변했는지는 극 중에서 잠깐 설명이 된다. 충분히 납득할 만하더라. 세상은 착하거나. 어리숙한 걸 봐주지 않는다. 스스로 모질고, 똑 부러지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가 없지 않나.


그녀 역시 마찬가지. 하는 말이나 행동들을 보면 솔직히 좋은 사람이라는 생각은 안 든다. 그러나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는지 설득력 있게 그렸고. 왜 그녀가 높이 올라가려고 하는지 알기 때문에 납득이 되더라. 오랜만에 몰입해서 볼 만한 걸 건들게 된 것 같다.


다음 편이 궁금해서 미칠 지경. 이래서 완결이 되면 보는 편인데, 요즘 하는 건 죄다 강렬해서 안 볼 수가 없더라. 적어도 이건 볼지, 말지. 그런 걸 고민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오랜만에 세상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를 만나게 되었고. 매회 흥미진진하더라.


‘닥터 로이어, 목소리가 더 멋있어졌어’


역시 ‘소간지’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 어린 친구들은 모를 수도 있겠다. 한때 이 오빠가 브라운관을 씹어 먹었었다. 결혼하더니 살림만 했는지. 한동안 볼 수가 없었다. 예전부터 동안은 아니었던 터라 나이가 들어도 별반 차이가 없는 얼굴에, 목소리에.


다시 봐도 반할 수밖에 없었던 이 남자. 그의 복귀라 관심이 안 갈 수가 없었고. 소재나 설정도 신선하지는 않지만 잘 통하는 거라 흥미가 생겼다. 잘나가던 의사가 면허를 잃고 감옥에 가고. 다시 변호사가 되기까지. 얼마나 우여곡절이 많았겠나.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남자가 다시 비상하는 그런 스토리이고. 어떠한 복수를 할지, 기대가 되는 그런 내용이라고 보시면 된다. 더불어 여전히 멋진 배우도 볼 수 있고. 그러고 보니까, 세 편 모두 연기력에 있어서는 딸리는 주인공들이 없다.


그것만 해도 볼 만한 이유가 있고. 다 통쾌한 복수극을 그릴 예정이라 스트레스가 쌓인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다. 그 과정만 봐도 짜릿할 테니까.


‘파일달, 신규 오픈 기념으로 푸짐하게 쏘다’


최근 몇 년 사이에 OTT가 급격하게 성장했고. 국내 기업부터 해외의 유명한 곳들까지. 초반에는 좋았는데, 슬슬 거리 두기도 해제되기 시작했고. 여러 이유로 이용자들이 줄었다. 그 때문에 그들 나름대로 칼을 빼 들었고. 덕분에 이용하는 사람들만 부담을 느끼게 된 것.


나 역시 한 군데는 꾸준히 구독하고 있었고. 다른 곳들은 한 번씩 결제해서 몰아서 보고는 했다. 근데 제일 불만이었던 게 한곳에서 보고 싶은 걸 다 볼 수가 없다는 거다. 비용 대비 가성비가 너무 떨어진다는 생각이 들었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던 차에 이곳을 알게 된 것.


기존에 없던 형식의 플랫폼은 아니다. 대신에 새로 생긴 곳이라는 점. 보통 이런 곳들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이벤트 같은 것도 많이 하지 않나. 무료 쿠폰만 해도 앞서 소개해 드린 여러 작품이나 원하는 영화 같은 거. 모두 충분히 볼 수가 있다.


기존에는 여러 곳을 확인해야 볼 수 있었던 것들도 한곳에 모두 가능하고. 원하는 걸 다운로드하면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다는 이점도 있다. 요즘은 방송사마다 제휴를 하는 OTT가 다르다. 그래서 각각 보러 가야 할 때가 많지 않나.


적어도 이런 곳에서는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 파일달 무료쿠폰 번호만 입력하면 일주일간 100만포인트 무료사용가능.

알려드린 것처럼 지금 나눠주는 혜택들만 잘 챙겨도 웬만한 건 다 보실 수 있을 것. 당장은 그것만 누려도 충분하지 않을까.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