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일상

오산 공신학원 초등부 영어 프로그램 토킹스타를 안내합니다.

오늘은 오산 g플레이스 6층에 위치한 

공신학원 "토킹스타"  영어프로그램 을 소개합니다.

초등부 학생들과 재미있고 효과적인 영어학습을 시작합니다^^!(중고등부 별도 운영)

공신학원 374-3999공신학원 374-3999


1. 듣기 -> 말해보기 -> 써보기


반복적 학습을 통하여 머리로 익히는 영어학습이 아닌 몸으로 익히는 방법으로 머리로, 눈으로만 하는 학습이 아닌 직접 몸으로 익히는 방법으로 언어체화학습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원서 및 학교영어, 미드, CNN뉴스 등을 기반으로 하여 이루어지며, 짧은 영상학습으로 해당 레슨에 대한 설명을 듣고, 4가지 단계의 말하기 연습과정을 거치며 동시통역하고, 직독직해하는 학습을 합니다.이러한 학습을 반복적으로 하여 모국어습득방식의 영어학습을 유도합니다.



2. 쓰기 및 직독직해

문장을 직접 듣고 말하고 반복적 학습을 통하여 우리말을 영어로 빠르겨 옮겨보는 동시통역 단계로 영상을 듣고 익힌 문장을 직접 써보며 정확한 단어와 의미를 이해하여 어휘능력 및 직독직해, 쓰기능력이 자연스럽게 향상됩니다. 이렇게 습득된 문장에 대한 이해력을 바탕으로 문장의 빠른 이해력을 키우게 됩니다.

공신학원 374-3999공신학원 374-3999


3. 공신학원만의 프로젝트 수업

매주 금요일마다 수준별로 사고력 파닉스, 영자신문, 원서리딩 액티비티, 영어보드게임, 문장변형 문법, 예비중 문법, 초중등 필수단어 수업을 진행합니다. 실력있는 선생님들의 꼼꼼한 관리와 강의, 그리고  애정 가득한 응원을 받으며 하루 하루 재밌고 효율적인 영어학습을 해 나가겠습니다~~ 

공신학원 상담문의는 하루전에 미리 예약 상담 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