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타로상담 방법과 타로점 잘보는곳::sweetpocket_달콤주머니

분류없음

전화타로상담 방법과 타로점 잘보는곳



살다 보면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있더라. 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생각해도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서 툭 하고 튀어나오는 리스크가 생긴다. 주의 깊게 살펴보지 못해서도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오랜 경력을 지닌 분들조차 예상 못하는 것들도 분명 있다. 그래서 요즘은 전화타로상담을 본다.




날짜를 잡는 것도 그렇다. 이사를 하거나, 결혼을 준비하면서 길 일을 따져보는 것도 다 비슷한 이치가 아닐까 싶다. 혹여나 있을지 모르는 위험. 그런 부분을 조언 받아서 안정성을 더하는 일일 테다. 그렇다고 모든 부분을 맹신하라는 이야기는 아니다. 




진인사대천명의 느낌으로 다시 한 번 돌다리를 두드려 보는 마음으로 접근하면 좋겠다. 뭐 백팔배를 하거나, 기도를 드리는 일과 비슷한 방향이다. 종교가 있는 분들은 이런 부분에서 심적 안정을 찾을 수 있겠다. 내 경우는 그런 게 없기에 타로상담을 요청해서 가끔씩 이야기 듣는 걸로 대신하고 있다.




점을 보는 것은 방법이 다양하다. 대표적으로 일찍부터 예약을 잡고 방문하는 곳은 신점이다. 또 사무실에 앉아 차 한잔하면서 이름을 풀거나, 관상 또는 손금 보는 일은 역학이다. 개인 성향에 따라 선택할 부분이기는 한데, 난 왠지 이런 부분이 부담스럽더라. 그래서 타로점을 본다.




유명한 곳은 비슷하다. 며칠 전 예약 잡아야 하고, 시간을 할애해서 방문해야 했다. 모든 조언이 다 와 닿는 건 아니다. 그래도 듣다 보면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해결 방안을 찾는 일도 적지 않다. 주변의 수군거림이나 리스크가 예상되는 부분들은 사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눈치채기 어렵기도 하니까.




이야기 들은 것을 한참 곱씹으면서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인간관계에서 얽힌 실타래를 발견하는 식이다. 또 그런 경우는 술 한 잔 기울이거나,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하다 보면 유연하게 풀리기도 하고. 드라마에 나오는 것처럼 극단적인 상황이 발생하는 게 아니다.




아무튼 요즘 많은 도움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사주야닷컴. 여기서 전화타로상담을 요청한다. 장점이 있다면 시간과 비용을 많이 아낄 수 있다는 점이다. 굳이 찾아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차비나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적다. 또 대학가처럼 어설프게 자리 펼치고 보는 곳과 다르기 때문에 복채도 생각보다는 부담될 수 있다.




전화타로상담은 비용적인 부분도 절약이 되더라. 30초에 1,200원이라고 하면 비싸 보일지 모르겠다. 그런데 평균적으로 소요되는 20분을 기준으로 한다면 오프라인과 비교해서 비싸다고 볼 수 없다. 또 사주야닷컴에서 함께하는 타로 마스터나 법사님들의 경우는 전국에서 유명세를 지닌 분들이니까.




타로점 잘 보는 곳을 찾고 있었다면 도움받을만하다. 또 어떤 종류의 상담을 받던 복잡했던 머릿속을 조금이나마 정리해 볼 수 있겠다. 타로상담도 그렇고 신점이나 역학도 마찬가지다. 사주야닷컴을 추천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10년 넘게 ARS 역학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연혁도 있지만, 후기 게시판을 통해서 각 법사님 별 평판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가감 없이 많은 내용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참조하면 선택에 있어서도 도움이 될 테다. 자세한 건 아래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고유번호 확인은 물론 이야기한 부분들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사주야닷컴 바로가기

http://4juya.com


☞ Sweetpocket 글을 Rss달콤하게 구독해보세요!
Posted by sweetpoc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