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동전파스 가격, 파는곳 돈키호테몰

일본 동전파스 가격, 파는곳 돈키호테몰



주말에 지인의 부탁으로 물류알바를 했습니다.

토요일밤 10시부터 일요일 새벽 6시까지 근무하는 조건으로 일당 10만원~!ㅎ

사무실에 앉아만 있다가 몸쓰는 아르바이트를 했더니 온몸 구석구석 안 쑤신데가 없더군요.

자고 일어나니 왼쪽 발목이 안좋은지 절뚝절뚝...ㅠ.ㅠ





전에 일본에서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가 유명하다고 하나 사다가 어머니 드렸던게 생각났어요.

어머니 서랍장을 뒤지니 쓰시던게 있더군요.

일단 붙이고보자~!




어무니 서랍장인데 왜케 지저분해ㅡㅡ;;ㅋㅋㅋ

그나저나 서랍장 좀 정리하셔야겠어요 어무니 ㅎ





어무니가 붙이시던거라 포장이 뜯겨져있네요.

비닐팩?을 열어보니 156개 들어있는거라서 아직 엄청 많이 남아있네요.

비닐팩 여니까 파스냄새가 정말 엄청납니다.

지퍼백이라 파스향이 잘 보관되는것 같아요.





제가 사다드린거지만 막상 저는 처음 써보네요.

쓸 일 없는게 가장 좋은건데...ㅋ

역시 집에 파스 하나 정도는 갖고있으면 다 쓰는것 같아요.




사진으로는 어딘지도 잘 모르겠네요...ㅋ

어딘지 잘 모르겠지만 발목이에요.

발뒤꿈치에 때낀거 보면 알 수 있죠?ㅋㅋㅋ




다 붙이고는 다시 비닐팩에 넣어놨어요.

비닐팩 지퍼는 잘 닫아야 파스향이 날아가지 않고 잘 보관되겠죠?

일본 동전파스 가격은 8~9천원 정도로 환율에 따라서 달라져요.

156매가 들어있어서 부지런히 써도 언제 다 쓸지 모르겠네요.

양 생각하면 비싼 가격은 아니라는 거죠...ㅋ

동전파스는 국내에서 구매하시려면 남대문 가셔야 하고요.

온라인 동전파스 파는곳 찾으시는 분들은 일본구매대행사이트 이용하시면 구매가능하세요.

온라인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대신 해외배송비가 좀 비싸니 필요한거 있으심 한꺼번에 구매하시는게 좋구요.


===================================================================================

동전파스 일본구매대행사이트 돈키호테몰 바로가기[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