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정로 맛집, 해물뚝배기 맛이 일품이네.

충정로 맛집, 해물뚝배기 맛이 일품이네.



충정로에 해물뚝배기가 유명한 곳이 있어요.

바로 비진도 해물뚝배기.

저는 충정로역에서 가까운 충정로직영점으로~

5번출구 나와서 걸으면 2~3분 정도면 도착해요.




사진이 어둡게 나온게 아니라 매장 안에 들어가면 살짝 어두워요.

조명이 있어서 분위기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일단 해물뚝배기와 가리비전복구이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네요.





해물뚝배기가 왜 유명한지 알 수 있어요.

너무 푸짐하고 예뻐보여서 먹기가 아까운 생각이 들더군요.

문어, 가리비, 피조개, 홍합, 전복, 석화 등등..

해산물이 정말 장난아니에요.




여기 해물뚝배기는 시즌마다 안에 들어가는 해산물들이 바뀌는게 특징이에요.

제철 해산물들이 들어가니 맛도, 싱싱함도 확실히 달라요.





이건 전복가리비구이에요.

전복대하구이를 주문할까 하다가 오랜만에 가리비가 먹고싶었거든요.

가리비는 양이 적어서 그렇지 맛은 정말 최고죠!





날잡고 제대로 먹어보자는 생각에 석화도 하나 주문했어요.

해물뚝배기에 들어간 석화를 하나 먹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석화 위에 초장과 마늘, 고추가 얹어서 나와요.

석화는 호불호가 좀 갈리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충정로 맛집으로 꽤나 유명한 곳이래요.

다녀가보고시프신 분들은 아래 전화번호로 위치 물어보시거나 예약하시면 됩니다.

비진도 해물뚝배기 충정로직영점 : 02-393-2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