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좀약 추천 - 타무시친키 가격 및 사용법, 사용후기

무좀약 추천 - 타무시친키 가격 및 사용법, 사용후기


예전에 한번 발톱이 뒤짚힌 적이 있었는데 그때부터 그 발에만 무좀이 생겼습니다.

열심히 씻는데도 무좀이 잘 없어지질 않더라구요.

씻는거 가지고는 안되겠다 싶어서 무좀약을 이것저것 발라봤는데도 조금 나아지는듯 하다가 제자리였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요즘처럼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입니다.

여름에야 슬리퍼도 많이 신어서 통풍이 잘되어서인지 무좀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아무렇지 않습니다.

그런데 겨울철이 되면 유독 간지러워 미칠것 같습니다.

무좀 심한 사람들은 진짜 발가락을 잘라버리고 싶다고 느낄 정도로 가렵다고 하는데...

솔직히 좀 이해가 갑니다.





직장동료에게 이 이야기를 하니 무좀약 하나를 추천해줬습니다.

일본 무좀약 타무시친키라고 한번 써보라고 하더군요.




일본어도 개뿔 몰라서 일본제품을 어떻게 구매하느냐고 했는데...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국내에서도 배송비만 내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더군요.





이게 바로 그 무좀약입니다.

타무시친키 가격은 1만7천원 정도입니다.

저는 그렇게 샀네요.



타무시친키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그냥 무좀이 있는 부위에 발라주면 된다네요.

물론 발은 씻으셔야겠죠?

하루 수회 발라죽라고만 되어있어서 저는 아침저녁으로 씻고 바르는중인데...




타무시친키 사용후기 말씀드리자면...

바르고나면 다른 무좀약 바를 때 느끼지 못했는데 굉장히 따끔따끔합니다.

일주일 정도 바른 상탠데 바르기도 편하고, 바르고 난 후에 껍질이 벗겨지면서 조금씩 피부가 재생되는 느낌이랄까?

하여간 현재로썬 만족하고 더 부지런히 바르고 있는 상태입니다.



타무시골드라고 뉴 타무시친키가 나왔는데 저는 예전껄 샀네요.

타무시친키에 비해 5천원 정도 비싸고 효과도 더 좋고 하루 한번 바르면 돼서 편하다던데..ㅠ.ㅠ

5천원 더주고 골드 살걸 후회하는 중이네요 ㅠ.ㅠ

타무시친키 판매하는 곳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무좀약 추천 타무시친키 파는곳

돈키호테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