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경제

개인회생신청자격, 빠른 무료상담이 필요한 5가지 경우

개인회생신청자격, 빠른 무료상담이 필요한 5가지 경우




무조건 모든 채무를 제도에 의해 회생 할수는 없습니다.


먼저 개인회생제도의 간단한 이해를 짚어 보겠습니다.



개인회생신청자격, 빠른 무료상담이 필요한 5가지 경우 img1


담보채무 10억. 무담보채무 5억인이하인 두가지 경우 채무자가 매월 최소생계비를 제공받고 남은 가용소득을 통해 성실히 5년간 변제하면 모든 채무를 면책받을 수 있는 제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회생신청자격 예치금


급여 압류 및 가압류로 최소한의 생계조차 보장받기 어려운 경우 반드시 압류와 가압류를 중지시키고, 채무의 이자변제를 막아 원금변제를 충당시키는 개인회생 제도가 필요합니다. 이 경우에는 면제재산으로 산입도 가능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신청자격, 무담보는 5억까지


무담보 채무 5억원을 초과하는 채무의 경우에는 개인회생 신청이 불가합니다.

보통 신청인 분들이 원금의 크기로 제도의 한도를 착오하시는 경우가 많지만, 사건확정 이전까지의 이자율을 계산하여야 원할한 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생신청자격 자녀의 인가조건


개인회생 인가에서는 만 20세가 넘는 자녀를 부양가족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개인회생을 진행중에는 최저생계비의 보장부분에서도 불이익이 있으며, 변제금액 역시 비례하여 높아집니다.






추심명령 및 전부명령을 받을 가능성이 있거나 상당부 진행중인 경우에는 개인회생 진행후에도 최소생계비를 제외한 가용소득에 산정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신청자격 연체이자율이 높은상태


채권자수가 많고, 정상적인 금융권의 대출이 아닌 경우 고액의 이자를 감당하며 극심한 채무독촉과 추심을 당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카드돌려막기. 대환대출. 등 본인의 소득으로 감당할 수 없어 계속하여 어려움이 가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회생제도는 개인의 채무금액과 증가사유, 재산현황 등에 따라접근방식이 달라집니다.


제가 소개 해드리는 크레딧닥터는 


개인회생/개인파산에 관한 상담은 무료로 제공은 물론,


신청주신 고객분들의 모든 상담내용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또한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법률의메카 서초동에서 오랜 경험을 지닌 법률인이 직접 상담을 진행합니다.


개인회생신청자격 1:1 비공개  빠른 무료상담 (링크)





본 포스팅은 DB PANDA로부터 소정의 홍보비를 약속 받아 작성된 글이지만 개인회생제도의 도움이 필요하신분께 작은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한 글입니다. 위 링크를 통해 빠른 무료상담을 받아 제도적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