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5년 토정비결, 운세 : 점집말고 전화운세상담은 어떠세요?

2015년 토정비결, 운세 : 점집말고 전화운세상담은 어떠세요?



새해가 되면 토정비결이나 새해운세를 보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미신이다 안믿는다 하는 분들도 많지만, 믿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새해운세를 보시는 분들도 참 많은데요.

아무래도 인터넷 무료운세의 경우 정확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재미삼아 보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뭔가 정말 중요하게 궁금한 사안이 있을 경우에는 점집을 찾는 경우도 흔치않습니다.

인터넷운세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구체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입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보는 운세는 어떤 규칙을 가지고 답변을 주기 때문에 사주가 달라도 같은 운세가 나오는 경우가 많죠.




꼭 새해가 아니더라도 점집이나 철학관은 찾으시는 분들이 주로 찾으시더군요.

사람이란게 조금만 궁금하거나 힘든 일이 있으면 기대고 싶은 마음이 드는게 사실이니 말이죠.

그런데 점집, 철학관을 찾는데 드는 비용이 무시를 못합니다.




어디에 위치한 점집이냐에 따라 교통비도 달라지고, 상담을 받으면 평균 5만원 정도의 상담료를 지불해야하니 말입니다.

처음 볼 때야 할 말도 많고, 들을 말도 많으니 가볼만한데...

시급하게 궁금한내용에 대한 답변을 듣고싶거나 간단한 질문을 하고싶을 때는 기본5만원의 상담료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전화운세상담을 하는 것이 더욱 비용이 저렴합니다.

보통 30초당 1,500원의 요금이 발생하는데 간단히 질문하고 답하면 오히려 점집을 방문하는 것에 비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잇습니다.




무조건 비싸다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어서 그렇지 지혜롭게 사용한다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오며가며 드는 시간과 교통비까지 절감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죠.



그 중에서도 유명한 곳 한 군데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사주야닷컴이란 곳입니다.

보통 30초당 1,500원에서 2,000원의 요금이 부과되는 타 전화운세상담 서비스에 비해서 30초당 1,000원으로 요금이 저렴한 편입니다.

직접 점집을 방문하시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2015년 운세 사주야닷컴 전화운세상담을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전화사주상담 사주야닷컴 바로가기[클릭]





해당 포스팅은 DBPANDA로부터 소정의 홍보비를 약속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