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4년웨딩박람회일정과 결혼준비체크리스트 확인해보자

2014년웨딩박람회일정과 결혼준비체크리스트 확인해보자.

결혼정보업체 1위 듀오가 런칭한 웨딩컨설팅 기업, 듀오웨드결혼정보업체 1위 듀오가 런칭한 웨딩컨설팅 기업, 듀오웨드

2015 웨딩을 준비하는 설레임가득찬 예비신부, 예비신랑에게 괜찮은 웨딩박람회 일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혼정보업체 1위 듀오가 런칭한 웨딩컨설팅 기업, 듀오웨드입니다.


듀오웨드


듀오웨드 주최로 진행하는 웨딩박람회 제21회 듀오웨딩페어가 2014년 12월6일부터 7일까지 단 2일동안 진행이 됩니다. 놓치시면 후회하시겁니다.^^


2014년웨딩박람회일정과 결혼준비체크리스트2014년웨딩박람회일정과 결혼준비체크리스트


사전무료참가신청하기 링크


웨딩박람회는 가봐야 할 이유는 결혼준비체크리스트,스드메를 선택하기가 정말 피곤한 일이 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업체를 각각 홈페이지만 보고 결정할수 있는 것도 아니면 직접 찾아비교 하기에도 시간이 너무 허비되기때문이죠.

박람회에 참가하는 100여개 업체를 한자리에서 비교할수 있으면 드레스 피팅도 한번 해보고 메이크도  무료시연 받아보시면서 여유는 웨딩을 준비할수 있기에 박람회 참가를 권해드리는 것입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2015년을 바라보는 웨딩이기때문에 업체에서 신경을 많이 쓰고 그만큼 사은품도 많으니 일정미리 비워두셔서 꼭 챙겨보는 시간, 추천해드립니다.


듀오웨딩박람회 참가신청

웨딩박람회 이벤트 요약 동영상입니다. 선물 많죠?


그리고 어떤 업체를 선택을 할때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약간의 인의적인 부분은 없지 않겠지만 듀오웨드이용후기 만큼은 솔직담백한 후기가 많습니다.


차근차근 준비하되 예비신부,신랑 결혼준비과정에서 트러블 없이 행복한 웨딩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2014년웨딩박람회일정과 결혼준비체크리스트 후기2014년웨딩박람회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