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경제

남자종신보험 체크사항과 보장보험금 제대로 비교해보자!

남자종신보험 체크사항과 보장보험금 제대로 비교해보자!

 

남자분 종신보험을 알아보셨다면 가족을 생각하는 가장위치한 남성분이 아닐까 합니다.

 

먼저 종신보험의 개념을 살펴보고 시작 하겠습니다.

 

 

 종신보험이란   

 
 

간단하게 말해서 피보험자가 사망하게 되면 보험금을 지급해주는 상품입니다.

 

반대로 일정 기간동안 한정되어 있는 정기보험과는 달리,
종신보험은 보험을 가입한 사람이 사망할때까지 평생을 보장해주는 상품으로

질병이든 사망이든 사망 원인에 대해서 관계없이일정한 보험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종신보험은 사망을 하지 않더라도 생존시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수 있는보험 상품입니다

 

 

 

 일찍 종신보험 가입을 생각해야 되는 이유

 

가장이 사망하였을때 지급되므로 주로 가장 사망 한 후의 남겨진 가족들에게 생활보장을 할 목적으로 보험금이 지급되게 됩니다.   현재는 건강하다고 하더라도 사람의 미래는 누구도 좌우 할 수는 없습니다.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서라도 종신보험을 가입해 두어 미래를 위해서 준비해 놓는것이 유리합니다.
 특히 수입의 막중한 책임을 지고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일수록 종신 보험을 꼭 준비하는것이 좋겠죠?

 

종신보험은 가입일로부터 일정한 기간이 지나면 연금으로 전환할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균 수명이 길어지게 되면서 노후를 준비해 두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노후준비를 위해서 사망에 대한 보장과

연금 준비를 할 수 있는 종신보험이 일석이조겠죠.

 본인이 나중에 사용할 돈도 안전하게 저축하는 장점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종신보험을 가입할때 체크할 사항은?

 

남자종신보험 체크사항1

 종신보험과 정기보험이 고민 되실때는 무료전화상담후 본인상황과 충분한 상담후엔 결정하세요.

 

남자종신보험 체크사항2

 비흡연자,혈압정상등 건강체로 가입하시기 위해 근처병원을 소개 받아 진행하시면 됩니다.

남자종신보험 체크사항3

종신보험은 가입하는 분이 만약 사망하였을 경우에 사망의 원인을 따지지 않고 고액의 사망 보험금을

지급받을수 있기 때문에, 보험료가 다른 보험들에 비해 약간 비싸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간혹 있는데요,

그러나 나중에 보험금을 지급 받을 금액을 생각하신 다면 결코 비싼 금액이 아닐거예요.

가입자의 연령, 직업, 성별에 따라 보험료가 비싸질수 있으므로  빨리 가입하셔서 혜택과 안정을 계획하세요. 

남자종신보험 체크사항4

 상담시 현재 가입한 보험을 검토하시고 중복된는 보장사항은 제외하고 선택토록합니다.

남자종신보험 체크사항5

 최근 튼튼할것같았던 동x 회사도 부도를 막지못했습니다. 전문가에게 객관적인 정보를 받으시고 적정한 보험을 비교견적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남자종신보험 체크사항6

가족의 미래와 노후 연금을 위해 꼭 가입이 아니라 종신보험비교를 해보시면서

가족을 위한 계획을 세워 보시길 바랍니다. 

 

다시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종신보험은 아무래도 자신의 미래와 가족들을 위해 가입해야 됩니다.

고액의 보험금을 지급 받을수 있는 보험이기 때문에 광고나 주변사람들의 말만 믿지마시고

자신의 건강상태, 제정상태에 맞게 보험 비교 사이트를 이용해서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인슈 라이프 플랜을 추천합니다.


인슈 라이프 플랜은 종신보험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 자신의 상황에 맞는 각 보험사의 종신보험을
비교견적을 내드리고, 특정한 보험사의 보험 상품을 가입하라는 강요적인 부분이 절대없습니다.


보험 비교사이트로 비교해보고 종신보험을 가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사이트로 방문하셔서

꼭 한번 상담 받아보시길바랍니다.

 

 

남자종신보험 반드시 가입해야 할 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