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세유라인 - 어금니임플란트사진, 임플란트 전후사진

연세유라인 - 어금니임플란트사진, 임플란트 전후사진


임플란트사진들을 살펴보면 징그럽다는 생각을 먼저 하게 됩니다. 특히나 어금니임플란트사진은 생각만 해도 무섭더라구요. 그런 사진들 보시면서 건강한 치아를 가지고 계신분이시라면 경각심을 갖고 치아관리에 소홀함이 없어야하겠습니다. 치아가 괜히 오복 중에 하나가 아니라는 것을 치아가 손상된 후에 느껴봐야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치과치료를 받으시는 나이드신 어르신들을 보면 하나같이 미리미리 치아관리를 하지 못한걸 후회하십니다. 하지만 지나간 일은 어쩔 수 없습니다.


치아는 미관상으로도 아주 중요합니다. 치아가 빠져있는 사람은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가 힘듭니다. 또한, 기본적인 음식물의 섭취를 돕는 역할 또한 할 수 없기에 일상생활에서 상당한 불편함을 느낍니다.


특히나, 어금니의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치아는 손상되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이미 손상이 됐다면 빠르게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금니가 손실된 경우 임플란트를 많이 합니다. 임플란트를 하게 되면 자신의 치아에 비하면 부족하더라도 일단 기본적인 생활에는 지장이 없게 됩니다.



게다가 최근엔 임플란트 재료나 기술의 발달로 거의 실제 치아같은 기능을 하고, 이질감을 거의 느끼지 못합니다.





임플란트잘하는곳을 찾으실 때 가장 먼저 체크해보셔야 할 부분이 바로 3D CT를 갖춘 치과냐, 아니냐입니다. 최신장비의 발달로 3D CT촬영을 통해 잇몸뼈가 단단한 곳을 찾아 가장 적은 수의 임플란트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촬영을 통해 실제 환자 치아에 가깝게 측정하여 임플란트 후에 이질감을 덜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연세유라인치과는 3D CT를 통해 환자의 구강상태를 세밀히 파악하여 신경손상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어금니임플란트, 앞니임플란트, 치아교정 등의 진료에서 정확한 환자상태파악이 가능합니다.



치아손상이 있는 분들은 특히나 치아손실이 있으신 분들은 임플란트를 빨리 하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치료가 늦어질수록 잇몸이 내려앉아 임플란트 시술조차 불가능한 시기가 올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위의 어금니임플란트사진에 보이듯이 치료가 늦어지면 잇몸이 녹아 치료과정도 상당히 복잡해지고 길어집니다. 당연히 치료비용 또한 커집니다. 꼭 연세유라인치과가 아니라도 좋습니다. 치아손실로 임플란트를 하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치료시기를 놓치지마시고 빠르게 진행하셔야 한다는걸 꼭 아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