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경제

추석선물로 좋은것 그리고 괜찮은 추석선물세트 뭐가 있을까?

추석선물로 좋은것 그리고 괜찮은 추석선물세트 뭐가 있을까?

2011년도 추석은 9월에 일찍이도 있네요. 요즘 증시가 전세계적으로 다 하락세이나..
초초마음은 이제 그만 ! 곧 세계도 한국도 극뽁 할 거라 생각되네요. 모두 극뽁 !!
달콤주머니는 마트쟁이랍니다.롯데,이마트,홈플러스,한달에 한번정도는 강남 양재점 코스트코도 다니죠.
일단 추석 선물세트도 일찍준비해야 좀더 저렴하게 좋은 추석선물세트 찾아 볼 수 있는데요
저에겐 이마트는 좀 가까우편이며 신뢰가 가는 편이죠. 오늘 다녀와보니 추석선물세트가 눈에 들어왔어요.
이번 추석엔 괜찮은 선물세트가 뭐 있을까 스마트폰을 꺼내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어 하나하나 찍어봤습니다.

여성분께 추천해드리는 고급샴푸세트[추석선물로 좋은것]

 

5개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원 플러스~

주변슈퍼에선1.5kg 박스엔 보통 15000원정도 하던군요. 군침도는 거봉~

이마트는 에선 13500원 하네요..거봉~


 그리고 추석같은 큰명절엔 뭐니뭐니해도 머니도 좋겠지만 고기 소고기를 빼놓을순 없죠.

추석선물로 좋은것-10만원 초반 한우세트

20만원중반대 한우갈비세트-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속이 꽉 꽉 찬 세트네요.

이마트 추석선물세트-10만원 초반대 한우특선세트

국내산 한우불고기세트~달짝찌근한 냄새가 벌써 느껴지는듯-추석선물로 좋은것

이마트추석선물세트-한우갈비세트 15만원대 선물세트인데 가격대비 괜찮네요.

이건 좀 고급인데요. 한우프리미엄냉장세트 20만원 후반대입니다.

이마트추석선물세트-20만원 초반대 한우골드세트

국내산 한우정성보양선물세트-추석선물로 좋은것

 

 일단 한우선물세트라 가격이 제일 싸도 10만원 아래는 없네요.
kbs에선 키성장관련한 생로병사가 방송프로그램에선 복분자가 피로회복과 남자성기능에 좋다고 나오던군요.
이번 부모님 추석선물은 건강기능식품도 좋을듯하네요. 건강이 최고이니깐요.
미리미리 추석선물로 좋은것 준비해서 알뜰하게 풍성하게 추석준비하세요. ^^

[달콤일상] - 설선물 세트[설선물베스트] 인기순위 찾아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