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연예

손담비 그룹 에프터 스쿨 멤버 기대 되는한국의 푸시켓돌스를 꿈꾸는 그녀들

손담비 그룹 '에프터 스쿨' 멤버 기대 되는한국의 푸시켓돌스를 꿈꾸는 그녀들

일명 '손담비 그룹' 이라 불리며 데뷔전부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5인조 그룹 '에프터 스쿨'의 멤버가 한명씩 알려지면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모두 손담비 못지 않은 눈부신 외모를 소유하였다.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손담비 친구로 나왔던 이주연은 구혜선, 박한별과 함께 5대 얼짱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주연은 이미 동서식품 음료 '미떼'와 해태, 학생복 '스쿨룩스'CF등에출연했었다.  또 다른 맴버인 유소영은 할리우드 영화진출로 '우결'을 제외한 거의 모든 활동을 중단한 손담비의 빈자리를 채우게 될 예정이다.
특히 유소영은 '에프터 스쿨의 김태희' 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김태희를 닮은 청순한 외모에 더욱 큰 관심을 받고있다.
박가희는 약간 동양적인 마스크에 완벽한 몸매를 지닌 매력적인 맴버로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
나머지 두 맴버는 아직 확정되지 않은것으로 알려지지만팬카페에서는 김정아와 레베카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

에프터 스쿨은 소녀시대와 원더걸스와 같은 아이돌그룹과는 차별되는 성숙미와 섹시미, 그리고 세련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의 푸시켓돌스를 꿈꾸는 그녀들의 무대를 빨리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달콤연예] - 손담비 그룹결성 에프터스쿨-푸시캣돌스 콘셉트
[달콤연예] - 패밀리가 떴다꾸며진 리얼리티?? 패밀리 대본 조금은 실망스러운
[달콤일상] - 소식하면 좋다는데 왜 좋을까? [건강한 생활을 위해]
[달콤여행] - 아산스파비스 최대 할인 지침서 [온천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