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경제

kb드림톡적금 활용법 & 은행에서 써먹는 3가지 요령 & 달콤주머니 kb드림톡적금 추천번호

 kb드림톡적금 활용법 & 달콤주머니 kb드림톡적금 추천번호를 공개합니다.
요즘 인터넷을 보면 재테크 관련된 글을 심심찮게 볼 수있는데요~
매월 일정한 돈을 넣는것이 아닌 자유 적금 통장을 알아보다 드림톡적금을 가입하게 되었답니다.
달콤주머니 드림톡적금 목표는 종잣돈만져보자 !! ^^  입니다. 왜 갑자기 적금 목표냐구요?
자유적금인 드림톡 국민은행 적금은 꿈,목표를 세워 그 과정을 기록 할 수 있는 특별한 적금 상품이예요.

  달콤주머니 간식비 줄여 과연 종잣돈 만져 볼 수 있을까?

평소 달콤주머니는 어른기호가 아닌 어린이기호 식품을 좋아하다보니 커피, 과자[쌀로별,감자칩,초코칩,그레이스,새우깡 등등], 제과점 빵,  아이스크림[초코빵빠레,빠삐코,누가바,돼지바등등] 그리고 초코우유 등을
자주 섭취해줍니다.ㅜㅡ,,,  이렇게 나열하고 보니 식성도 참 초등학생 같네요. 그리고  요즘 간식 비용도 만만치 않을뿐더러 제가 D라인 이유가 여기서 드러나고 말았네요 ~

해로운 인스턴트 간식도 줄여 달콤주머니 건강도 챙기고 만만치 않은 간식비도 줄여 3년후에는 힘이 되는 종잣돈을 위해 달콤주머니 드림톡적금의 목표를 세워답니다. 둥둥!!

KB드림톡적금 신규 시 제 추천번호(6235000243)를 입력하시면 우대이율의 혜택을 받아 금리를 더 높이세요~



 은행에서 써먹는 3가지 재테크

1 정기예금, 정기적금은 1년 만기 금융 상품에 가입해라
경제신문에 보면 금융전문가들은 금리가 상승할때에 정기적금이나, 정기예금 가입기간을 1년으로 하기를 추천합니다. 이유는 3개월이나 6개월는 12개월미만 이기 때문에 금리보다 낮고 세금우대 혜택을 받을수가 없다네요.  또 12개월 초과해서 2년이나 3년 만기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금리는 조금 올라가지만 금리가 더 좋은 적금,예금상품으로 갈아탈수 있는 기회를 놓치기 때문에 정기예금, 정기적금등 가입기간을 1년으로 하는것 좋습니다.

2 주가연계, 지수연계상품에 눈을 떠라
요즘 저축은행들이 부실해지면 1금융권을 더욱 찾게 되었지만 1금융권 정기예금 금리가 그닥 만족스럽지만 않겠지요 그렇다고 덜컹 은행원 추천으로 말랑꼴랑 펀드를 가입해 최소 2년~3년을 두고 봐야 하는 상품을 가입하기에도 부담스러운 투자자라면 특판예금 주가연계증권(ELS), 지수연계정기예금(ELD)에 관심을 가져봐야 해요. ELD는 한마디로 조건부 정기예금인데요. 최악의 경우에도 원금은 보장되면서 선택한 조건이 충족되면 정기예금의 1.5~2배가 넘는 높은 이자를 솔솔하게 받을 수 있지요. 실제로 달콤주머니는 KB리더스정기예금 KOSPI200 6-14에 500만원 1년 만기 상품에 가입했는데 약 12% 수익을 받았답니다.

3 지금 당장 월 3만원 3년만기 적금을 가입해라
200억 매출을 달성한 개그맨 이승환이 인터뷰때 첫마디가 3만원 3년 만기 저축의 기쁨을 알아야 한다 라네요. 그리고 3개월 뒤에 또  3만원짜리 3년 적금저축을 들고 계속 무한반복합니다. 그러면 3년뒤에 3개월마다 100만원 상당한 돈이 펑! 펑! 펑! 생각만해도 매월 납입만 잘해도 대박날듯 합니다.ㅎㅎ

그냥 여담이지만 최근 관심지역 아파트단지에 32평 물건이 경매에 나와 달콤주머니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서  담보대출을 받아 입찰에 참가 했는데 투자자입장에 쓴 생각하는 입찰가와 실거주자가 생각하는 입찰가는 상대가 되지 못한다는 것을 체험했답니다.

저는 일단 빛을 내서 투자하기때문에 최소 10% 수익을 기대해야하기때문에 가격싸움이 안되더라구요. 확실한 기회가 있다면 빚테크를 해서라도 투자 한다하는 마인드이지만 이번투자에서는 웬만한 수익을 내더라도 각종 수수료에 잡비가 도사리고 있어  수익을 내기가 힘들듯 했습니다. 
그리고 머니야머니야님의 [http://moneyamoneya.tistory.com/982]글을 보고 빚테크는 잠시 접어두었습니다.

차라리 평소 간식비와 애드센스 수입을 꾸준히만 모으기만 해도 종잣돈을 구축하고 건강과, 마음건강, 세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것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은행권 적금상품을 알아보다 주거래은행인 국민은행에서 드림톡을 가입했답니다.
드림톡이 좋은 이유는 주변지인에게 본인의 꿈을 알려 꿈을 이루고자하는 마음을 더 굳건하게 할 수 있고 여유있는 지인이 기부? 꿈을 도와주는 기능도 할 수 있다라는 겁니다.

저는 500원도 받습니다. ^^


앞으로 적금도 열심히 하겠지만 빚테크 찬스가 온다면 상황을 잘 따져봐서 go 할 수하는 마인드 가질려고 노력 할겁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재테크는 자기계발이겠죠. 자신 가치를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합시다.!!

재테크 관련 동영상도 시간 있을때 함 보세요 ^^

  재테크 잘하는법 동영상강의 보기 : http://sweetpocket.tistory.com/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