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5 하이브리드 가격 vs 쏘나타 하이브리드 가격, 경제적인 하이브리드는?[1부 k5하이브리드]

k5 하이브리드 가격 vs 쏘나타 하이브리드 가격, 어떤하이브리드가 경제력 있을까?

먼저 k5 하이브리드 가격및 세부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연비 뉴스중에 k5 하이브리드 공인연비보다 실제주행연비가 더 좋다고하네요.


k5 하이브리드의 150마력 가솔린 엔진과 30kW 모터 그리고 리튬 이온폴리머 배터리 위치 그림입니다.

k5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따라 엔진구동과 모터구동,배터리 변화를 안내하는 그림입니다.

 

속도를 감속할때 k5 하이브리드 배터리가 충전이 되네요.
 


K5 하이브리드만의 스타일

 
 
 
 
 
 
개인적으로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인이 k5 만의 스타일 살려주는같네요.
k5 알루미늄 휠도 참 이쁘죠.

K5 하이브리드 2.0 럭셔리에 전자식룸미러와 자동요금징수시스템, 제가 꼭 필요한 액츄얼내비게이션 옵션을 선택하면 삼천이백만원이 조금 넘네요.


기아자동차 5월 판매조건입니다. K5의 혜택은 빈약합니다.



기아자동차 오토할부, 정상할부 금리 안내 합니다.


연비 좋은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좀더 저렴한 가격이 될수 있는날까지 기다려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