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연예

서인영vs손담비-서인영이 한참 주가를 올리는 동안 새로운 얼굴인 손담비가 나타났다

서인영vs손담비-서인영이 한참 주가를 올리는 동안 새로운 얼굴인 손담비가 나타났다.


여자비라는 별명을 얻으며 신인 여자 댄스가수의 화려한 탄생이 데뷔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모델같은 몸매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마스크를 가진 그녀는 3년이라는 트레이닝 기간을 통해
연기, 춤과 노래를 갈고 닦았다.
데뷔전 팝핀현준과 짝을 이뤄 보여준 클럼핑 댄스와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Cry me a river’. ‘Like a boy’
등의 음악에 맞춰 멋진 댄스 실력을 과시했던 동영상이 알려져 '여자 비’평가를 받았고
2007년 프로젝트형 그룹인 S.Blush의 멤버였으며, 그룹 듀스 출신 이현도와 미국 라펠슨 컴퍼니 소속
 피터 라펠슨이 합작한 [It's my life]가 미국 빌보드 핫 댄스 클럽 플레이 차트 2위에 랭크되었다.
데뷔전부터 이렇게 화려한 경력을 쌓으며 드디어 BAD BOY로 데뷔한 후 의자 춤으로 인기몰이중인
미쳤어로 연이어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반면 입담이 좋은 편이 아니어서 인지 예능프로에 많이 초대되기는 하지만
두드러진 재미를 주지는 못하고 있다. 손담비 역시 우리결혼했어요애 마르코와 부부로 출연하면서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손담비의 의상이나 헤어는 일반인들은 엄두를 낼수없을 만큼 파격적이고 섹시하다. 미국이나 유럽의 여가수들을 모습이 연상된다.
그녀가 비욘세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인지 팝가수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2009년에는 에프터 스쿨이라는 5인도 여성그룹의 맴버러 활동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헐리우드 진출도 계획중인것으로 알려져있다.
서인영과 손담비는 각각 1904년생, 1093년생으로 손답비가 한살 위이다. 가요계데뷔는 서인영이 선배이다.
비슷한 연령대로 같은 여자 댄스 가수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 솔로에서 그룹으로 그룹에서 솔로로 변신하며
다양한 활동을 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많다.
하지만  가지고 있는 색깔이 완전히 달라 발산되는 매력 또한 완전히 다르다.
 과연 누가 이 상승세를 이어 2009년에 더 많은 사랑을 받을지 궁금해 진다.
핑클과 SES를 비교해 보던 그때를 떠올려보며 서인영과 손담비에 대해 생각해보았다.
참고로 나는 손담비, 서인영 둘다 넘넘 좋아한다. 혹시라도 오해가 없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