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연예

이효리 실신-하루 빨리 이효리가 건강을 회복해서 ..


이효리 실신
이효리 실신-하루 빨리 이효리가 건강을 회복해서 ..

여자에게도 남자에게도 모두 인기 있는 스타를 꼽자면

                                                    단연 이효리를 꼽을 것이다.
  어린나이에 국민요정으로 출발한 이효리는 현재 서른 살의 나이에도 최고의 섹시 아이콘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항상 씩씩하고 강단 있는 모습을 보여준 그녀인데 안타깝게도 그녀의 건강에도 적신호가 들어왔다. 바쁜 스케줄과 첫 단독 콘서트로 연일 강행군을 하다 그만 폐렴과 탈수 증세로 실신을 하는 사태가 발생한 것이다. 거기다 영양부족 증세까지 있다니.. 화려한 그녀의 모습 뒤에 얼마나 힘든 모습이 숨겨져 있는지 짐작해 보니 안쓰럽기도 한다.

  소속사 측은 29일 오전 3사 가요시상식과 SBS 연예 대상에 불참을 확정했다. “패밀리가 떳다”촬영도 당분간은 힘들 것으로 보여진다. 29일 sbs가요 대전에서 mc로 내정되었던 이효리는 비와 탱고 춤을 추기 되어있었는데 아쉽게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게 되었다. 
 이효리를 대신하는 mc로는 대성이 나오게 된다. 이천희와 박예진과 함께 “패떳” 식구들이 mc로 참여해 가요대전의 색다른 재미를 기대 해볼 만하다.

패밀리가 떴다에서 6개월 이상 함께하며 찰떡 호흡을 과시해 온 사이인 만큼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진행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털털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입담의 이효리가 없다니 허전하고 서운하다. 어서 이효리가 건강을 회복해서 맨얼굴에 눈웃음으로 우리를 사로잡고 섹시한  웨이브로 시청자들을 휘감아 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