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감상

아레나폰 멀티터치기능 제일 맘에 든다.

요즘 출시가 기다려지는 아레나폰~!!
며칠전에 아레나폰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에 참석하게 되었어요.
헌데 왜 제가 갔냐구요? ㅋ 물론 파워블로거 근처에도 못 가지만
친구 미자라지의 요청?으로  동행하게되었답니다. ㅎㅎ


0123456789


요즘 대세 폰이 일반적인 터치폰과 비슷한 모양인 아레나폰 일단 내 폰과 비교 촬영 [도우미:미자라지]

디자인은 평범할지 모르겠지만 직접만져보면 착~ 감기는것이 느낌이 좋은편이였다. 내폰이 지겨워서 그럴수도^^
 
아레나폰 금속재질은 티탄으로 부드럽고 강한 것이 특징이다.

내가 제일 비중있게 봤던 기능은  국내 최초로 멀티터치기능을 지원해 사진, 웹페이지 또는 문서 등을

두 손가락으로 쉽게 확대하거나 축소 시킬수 있다는 것이다. 현재 내가 보고 있는 일본드라마 미스터브레인이라고

있는데
과학연구소에 등장하는 테이블형 터치 슈퍼컴퓨터?(이름을 잘모름 ㅠㅠ) 사용방식이 같은것~!!
012345


 
여태까지 손가락하나로 사용하던 터치폰이 이제 두 손가락으로 사용되는 기술에 제일 맘이 끌린다.

012345678910


이곳에가면 아레나폰을  가상체험을 해 볼 수 있으니 아레나폰을 더 알고 싶다면 참고해도 좋을듯하다.
http://arena.lgmobile.com/emul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