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연예

이승철-프로포즈 야식도 배불리먹으면서 철저히한 다이어트? [Propose]

이승철-Propose 야식도 배불리먹으면서 철저히한 다이어트?
 
이승철은 철저한 다이어트를 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변신했다.

또 이승철은 소녀시대 윤아를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삼아  상큼한 이승철-Propos 뮤직비됴를 만들었다.

윤아는 드라마 연기도 잘하고 프로포즈 뮤직비됴도 참 잘하는구만.ㅋ

최근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이승철(44)은 아내 덕에 철저한 다이어트로 체중을 15Kg이상
감량했다고 밝혔다.
아내가 개인 트레이너를 붙여 주어 살을 뺐다며, 탄수화물을 철저히 배제하고 닭가슴살과 삶은 달걀, 야채를 실컷 먹었다. 물론 술도 폭탄주 대신 열량이 적은 와인을 즐긴다"고 전했다.
또한 "밤에 녹음하다가 출출하면 삶은 달걀을 으깨어 샐러드를 아내가 만들어줬다. 그걸 양껏 먹고도 살이 찌지 않았다고 설명했다.이어 "한 끼도 굶지 않고 배불리 먹었는데도 살을 이렇게 뺄 수 있었다"며 "이렇게 쉽게 다이어트 한 건 평생 처음이다"며 기뻐했다. 마지막으로 "이젠 몸이 가뿐해져 장시간 녹음과 공연도 문제없다. 나만의 뮤토피아('뮤직'과 '유토피아'를 합쳐 만든 이승철식 음악 이상향)를 훨훨 날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브 황제' 이승철은 미드 템포의 록 발라드곡 '손톱이 빠져서', '소리쳐' 등이 포함된 10집 앨범 '뮤토피아'를 가지고 오는 22-23일부터 서울 용산전쟁 기념관을 시작으로 30개 전국 도시 투어 콘서트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