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정로 회식장소 추천 - 미리 예약하세요

충정로 회식장소 추천 - 미리 예약하세요



연말연시 회식이 많은 시기네요.

저희 회사는 좀 이르게 지난주에 회식을 했는데요.

작은 회사이다보니 예약하는 데에 큰 무리가 없었네요.




입사 7년차인데 막내...인 제가 예약...ㅠ.ㅠ

그냥 제가 자주 가는 비진도해물뚝배기 충정로직영점으로 예약 성공.




저만 좋음 되는거죠 뭐...ㅋㅋㅋ

일단 가장 기본인 해물뚝배기.

이건 무조건 시켜줘야함.




피조개와 석화는 평소엔 뚝배기와 구이만 먹어도 배불러서 잘 안시키는데요.

사람이 여럿이니 시켜도 되겠더라구요.

솔직히 회식이니 배터지게 먹어볼 요량.ㅋ





비주얼 좋죠?ㅋ

회사식구가 8명이지만 너무 많이씩 안 시키고 하나씩만 시켜서 여러가지 메뉴를 즐기는게 좋았네요.




문어숙회.

이건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인기가 없는건지...

저는 좋아해서 저 혼자 거의 다 먹은듯.




가리비전복 반반.

여기는 뚝배기도 좋지만 구이가 참 맛있습니다.





사람이 많으니 새우전복구이세트도 주문했어요.

그래봤자 한사람당 전복 한두개~ㅎ

다행인건 뚝배기에도 전복이 많이 들어있어서 한사람당 구이 3~4개먹고 다른 메뉴들 먹었는데

엄청 배불렀네요.




라면사리까지 시켜서 먹고...

뚝배기 국물에 말아먹는 밥도 은근 별미에요.




역시 술과 함께 천천히 먹다보니 무진장 많이 먹네요.

그나저나 늘어난 몸무게는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뭐 어차피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는 좋은 말이 있으니...

다이어트는 2017년부터 하는걸로~~~



혹시 충정로 근처 회식장소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추천드려요.

아래 지도 첨부해놓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