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일상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갱신,비교,보험료 계산해보니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갱신,비교, 보험료 계산해보니


저는 7월초에 자동차보험 갱신 시기입니다.


실제 운전경력이 8년차입니다. 처음 자동차 보험 가입할때가 기억나네요.


그때 삼성생명보험을 가입했던 상담사에게 자동차보험을 가입했는데


새차에 생애 첫 자동차보험이라 그런지 110만원을 초과했던것으로 기억되네요.


나이도 30세가 안되니 여러가지로 참 비싼 자동차 보험료입니다.


참고로  생애 첫 자동차는 sm3 ce 풀옵션 1490만원정도 였습니다.


그래서 두번째부터는 다이렉트 보험을 찾기 시작했는데 삼성화재가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다이렉트 첫 보험료는 90만원 전후반으로 시작하여 차는 계속 바뀌어도


삼성다이렉트보험을 계속 가입하고 있습니다. 가끔 타이어 못이나 바람 빠지고 급유가 필요할때 유용하게 도움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갱신하는 방법 과정을 보여드리고 타사 하이카보험 비교도 올리겠습니다.


자~ 삼성화재 사이트 로그인해서 작년 자동차 보험료를 확인 해봅니다.


545000원정도 나왔습니다. 스타렉스 새차와 운전경력7년차입니다.



삼촌맘을 사로잡은 배우 박보영이 보입니다.


어쩜 ~참 귀엽습니다. 이름과 주민번호 입력으로 보험료 계산해봅니다.



규정동의하는것인데 마케팅 목적으로

삼성화재는 전화하지 않습니다. 그것도 참 맘에 듭니다.


저의 명의로 등록된 자동차가 보입니다.

1대씩 계산 합니다.  옆에 무사고 14% 추가 할인대상 보이시나요? ^^






보험기간이 7월5일이면 종료하는 군요. 알아보김에 결제가까지 가봅니다.




보험증권을 이메일로 받고 보험료 1000원 할인 받았습니다.

이메일로 받으면 잃어버릴 걱정안해도 되니까요 ^^






작년 보험조건으로 그대로 유지하고 보험료 갱신을 해보니 약 7만원 넘게 할인되었네요.

기분 좋습니다.



삼성다이렉트보험 할인 해주는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3만원 할인을 더 받을수 도 있지만 이미 할인 세팅해둔 신용카드가 있고 귀찮아서 자주쓰는 신용카드 사용하겠습니다.



친절하게도 올해 갱신보험료와 작년 보험료를 비교 해줍니다. 이거 참 편리하네요.



다이렉트 보험은 각  세부 사항을 직접선택해야 하는데 삼성은 가입가이드가 있어 평균을 알수가 있고

잘 모르는 사항은 상세설명과 보상사례로 이해를 도와줍니다.





긴급출동서비스는 필수로 들어놓으세요. 꼭이욤~

타이어바람빠졌을때 겨울에 배터리 나갔을때 기름부족할때 참 유용합니다.



23000원이면 저녁식사값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갱신,비교,보험료계산

그리고 추가 특약에서는 교통비지원 특약도 넣어 두었습니다.


본인 과실 사고시 자동차수리가 들어가면 보통 3~4일에서 일주일도 넘길수 있기 때문에 그때 렌트카를 사용하면 참 부담스럽지만 2만원에 가입 해두면 비용처리 다 해줍니다. 꼭 가입해두세요.



위에서 말씀드린 교통비지원 보이시죠? 강추입니다.



신용카드 결제할때 정보제공 동의 코너입니다. 전화는 체크해제합니다.기간도 1년으로~



휘리릭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앞으로 1년동안 안전운전해서 2017년엔 보험료 30만원대 진입했으면 좋겠습니다.


타사에서 자녀 할인 7%로 해준다고 해서 보험료 알아봤는데 작년 삼성화재에서 한것보다 더 비싸네요.



기타 가입금액이 다른 부분도 있겠지만은 가격과서비스는 역시 삼성화재네요.